728x90
반응형

아!! DNA 구조 밝히고싶다!!

와시발 촉왔음
DNA 이거 분명히 삼중나선구조임
캬

ㄴㄴㄴ
이중나선 구조같은데?

시발 후발주자 듣보잡년들이 감히 내 이론에 토를 달아?
내가 하던 연구에 상위입찰 하지마라

과학자들 : 연구 결과 보니까 이중 맞는거 같은데?

????
생명이란 복잡한게 꼴랑 이중나선으로 표현된다고?
당빠 삼중이지;;

과학자들 : 이중 맞네

1962년 생리의학상은 DNA의 이중나선 구조를 밝힌
왓슨과 크릭입니다!!

ㅋㅋ ㅈㅅ ㅎㅎ;;;;

헐 시발;;
내가 먼저 연구하고있었는데...

까짓꺼 다른걸로 노벨상 타지 뭐

1962년 반핵운동으로 노벨 평화상 수상
에필로그

님들아 비타민 드세요

비타민은 많이 먹을수록 좋아여!
저도 하루에 비타민 C 3000mg 이상 먹어여!!

94세에 전립선암으로 사망
728x90
반응형
'유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금수저 웹의 흔한 금수저 인증.jpg (0) | 2019.08.25 |
|---|---|
| 자기 발명품을 맹신한 발명가 (0) | 2019.08.25 |
| 마장동의 혼자 한우 먹방온 여BJ (0) | 2019.08.25 |
| 1인분씩 소분되어 나온 스파게티면.jpg (0) | 2019.08.25 |
| 40대 아재의 깨달음.jpg (0) | 2019.08.25 |